자필후기

    삶에서 잃어버릴 뻔 했던 희망까지 하나씩 다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 작성일2022/12/06 13:53
    • 조회 1,349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안녕하세요? 안주영 변호사님, 박민규 변호사님!

    변호사님들 덕분에 기나긴 소송이 전부 좋은(최선의) 결과로 잘 마무리되어 이렇게 마지막으로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무척 기쁘고 또 감격스럽습니다.

    안팍 법률사무소를 처음 찾아갔던 날을 되돌아 생각해 보면 그때 저는 정말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을 만큼 막막했고 절망스러웠는데,

    정말 변호사님들의 철저한 전문적인 도움과 밤낮을 가리지 않는 뜨거운 열정, 그리고 변호사로서의 바른 소명과 그 철학 덕분에 법적인 문제는 물론이고

    지나온 모든 과정 가운데 제 마음과 삶에서 잃어버릴 뻔 했던 희망까지 하나씩 다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그때 제가 변호사님들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저는 제가 당한 일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도 모른 채,

    그저 억울하게 당하기만 했을 것이고 그렇게 힘든 싸움을 홀로 견디다 못해 제 억울함을 풀어보지도 못하고 나쁜 선택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변호사님들은 정말 제가 하루하루 피해를 당하고 고통스러워 할 때마다 그때가 새벽이든 주말이든 상관없이, 언제나 변함없이 본인의 일처럼 가족의 일처럼 대리해 주셨고

    이곳저곳 항상 동행해 주시며 조언해 주시며 그 누구보다 전문적이고 열정적으로 확실하게 처리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변호사님들을 보면서 다시 힘을 낼 수 있었고 때로는 그런 변호사님들을 보며 부끄러워질 때도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 조차도 제 자신을 포기하고 싶어지고 무기력에 빠져 외면해버리고 싶은 순간마다 오히려 변호사님들은 저보다 더 제 사건에 대해 항상 진심이셨고, 더욱이 때로는 저를 대신해

    시원하게 인간적으로 분노해 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정말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변호사님들이 맡아주신 모든 소송 하나하나가 전부 완벽히 승소함은 물론이고,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충분히 보상도 받고 기나긴 재판도 마무리할 수 있어서 다시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다시 제 삶을 새롭게 시작해 나가는 이 시점에서 저는 변호사님들이 보여주신 자신의 직업에 대한 소명의식과 열정 그리고 그 선한 역할에 도전받아 저 또한 다시 열심히 살아보려 합니다.

    변호사님들도 앞으로 계속 승승장구하시고, 부디 더 많은 분들을 위해 변함없이 힘써주세요.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 행복하시길 늘 잊지 않고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재판이 좋은 결과가 나올 때마다 뿌듯해하시던 그 멋진 모습도 평생 간직하시고 계속되시길...!